[화보] 신예은 “방송 후 팬들의 댓글 살피는 편, 배워야 할 점은 캡처”
[화보] 신예은 “방송 후 팬들의 댓글 살피는 편, 배워야 할 점은 캡처”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5.2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은 (사진제공 = 앳스타일)
▲신예은 (사진제공 = 앳스타일)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데뷔한지 1년이 되지 않았지만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대표작을 가진 드문 신인 배우, 신예은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2019년 6월 호 화보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신예은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촬영으로 진행됐다.

신예은은 '에이틴' 이후 차기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를 통해 미니시리즈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첫 주연작인 만큼 기대와 관심이 컸던 탓에 대본 리딩 후 폐를 끼치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제일 먼저 했다며 부담감을 느끼기도 했다고 답했다.

함께 출연한 GOT7 박진영과의 연기에 대해서는 "동네 오빠처럼 편하게 대해줘 고마웠다"고 답했는데 "오히려 친해진 탓에 로맨스 연기가 어색할 때도 있었다"는 대답으로 두 배우 사이의 합을 보여줬다.

또한 '에이틴' 이후 첫 로맨스 연기를 펼친 신예은은 "로맨스 경험이 없어 드라마 속 예쁜 장면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고 답했는데 박진영과 함께 서툴지만 풋풋한 로맨스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음을 전했다.

방송 후 댓글을 챙겨보는 편이냐는 질문에는 "팬들의 댓글을 살피는 편"이라며 "배워야 할 점이 있을 땐 직접 캡처를 하고 보기도 한다"고 답했다.

늘 기대되는 배우가 되고 싶은 신예은의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2019년 6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신예은 (사진제공 = 앳스타일)
▲신예은 (사진제공 = 앳스타일)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08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