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나경,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지금부터 시작해’ 발매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나경,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지금부터 시작해’ 발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5.2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미스나인 (사진제공 = 오프더레코드)
▲프로미스나인 (사진제공 = 오프더레코드)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박지원과 이나경이 드라마 OST 가창에 도전했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원, 이나경이 가창에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Part.6 ‘지금부터 시작해’가 발매된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보이는 게 없어지고 나서야 비로소 사람을 제대로 보게 된 냉혈한 보스의 자아 찾기와 보스를 속여먹다 그를 사랑하게 된 비서의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로,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작품이다.

‘지금부터 시작해’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사랑을 시작할 때의 마음을 가사로 담은 미디엄 템포의 밝은 곡으로 다양한 악기들의 조화 속 박지원과 이나경의 맑은 목소리가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음악감독이자 국내 대표 드라마 음악감독 박세준, ‘복수가 돌아왔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킬잇’ 등의 OST를 담당하고 있는 작곡가 이유진, 작사가 한준 콤비가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지난해에만 총 세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열일 행보를 펼친 프로미스나인은 올해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08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