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얼리티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방송 예고편 공개
네이처, 리얼리티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방송 예고편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5.2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네이처 (사진 =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네이처 (사진 =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네이처(NATURE)의 첫 리얼리티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의 방송 예고편 영상이 지난 18일 오전부터 Mnet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네이처의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NATURE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이하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예고편 영상은 네이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와 Mnet-K-pop 유튜브 채널에도 공개되었으며, 네이버 TV에 새롭게 개설된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채널에도 공개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네이처 멤버 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썸(You`ll Be Mine)’을 배경음악으로 한 예고편 영상에서 네이처 멤버들은 각기 다른 콘셉트의 배경에서 다양한 소품을 이용하여 개성을 살렸다. 프로그램 제목에 걸맞은 내추럴한 모습과 기분 좋게 하는 미소로 네이처만의 특별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는 네이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네이처는 자신들의 꾸밈없는 일상을 자연스럽게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처는 예고편부터 멤버 한 명 한 명 색다른 모습을 전하며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이끌어냈다.

 

네이처는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에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SBS슈퍼콘서트’ 로고송을 부르고 무대에도 오르며 ‘신흥 대세 걸그룹’으로 떠올랐으며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개최된 ‘KCON 2019 JAPAN’에 출격한 네이처는 본 공연 및 ‘KCON GIRLS’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네이처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는 오는 31일 오후 6시 Mnet을 통해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10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