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세종 3-2생활권 H1블록 일원에서 분양ㆍ임대 중인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담보대출이자지원’과 ‘저렴한 임대가’, ‘렌트프리’를 선보이고 있다.

상가투자의 열기가 뜨거워 공급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의 경우 총 548세대의 고정수요를 가지고 있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고, 주요 핵심관공서가 인접해있어 3생활권 약 18000여세대의 탄탄한 배후수요를 포괄하여 상가 활성화에 소요되는 시간이 짧을 전망이다. 

또한 지역 내 단일 대규모의 주상복합 상업시설로 360도 4면 개방형 스트리트 설계로 접근성, 가시성이 최고로 꼽히고 있다.

대규모 스트리트형 상가로 인근 수요자들에게 각인되기 쉽고, 이용고객들의 동선을 고려하여 상가 전용 개방형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했다.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고 집객력을 향상시키고 순환형 동선설계를 통해 체류시간 또한 늘리기 유리하다.

현재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 시청 앞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 핵심 상권으로 부상하면서 성장가능성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고 오피스 상권 형성으로 인해 안정적인 수요확보도 기대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12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