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오재원 기자 = 미국 비주얼솔루션 전문기업 뷰소닉(ViewSonic)은 32인치형 게이밍모니터 VX3258-PC 블랙모델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전했다.

VX3258-PC는 32인치형의 대화면 FHD VA 광시야각패널을 장착하여, 1800R의 최적화된 곡률로 몰입감있는 게임플레이가 가능하고, 어느 각도에서나 동일한 화면을 볼 수 있다.

32인치 대화면 3면 프레임리스 베젤 디자인으로 크고 시원하고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모니터 후면은 하이글로시의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뷰소닉 프리미엄 모니터의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165Hz의 빠른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는 잔상없는 부드러운 화면으로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FPS 게임에 이상적이며, AMD Freesync는 화면의 찢김 현상을 제거해준다.

어두운 화면에서도 적을 쉽게 식별할 수 있는 Black stabilization기술과,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표현해주어 극적인 대비효과를 누릴 수 있는 Advanced DCR 기술, 인풋랙을 줄여주는 로우 인풋랙 모드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시력보호를 위한 기능으로 장시간 게임을 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눈의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는 플리커프리와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을 지원한다.

영화감상이나 문서작업 등을 위한등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맞게 영화, 문서, 웹, 모노, 맥, 게임 6가지 설정값이 저장된 뷰모드를 제공하며, 게임모드에서는 FPS, MOBA, RTS 등의 장르별로 장르별로 최적화된 세팅을 선택할 수 있는 게임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뷰소닉공식대리점 감성닷컴(대표 신성민)을 통하여 6월20일까지 진행한다.

감성닷컴 관계자는 "뷰소닉은 패널을 포함한 3년 A/S를 보장하여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고 전했다.

 

jaewonfive@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13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