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1동행정복지센터, 안심제1종합사회복지관, 신용보증기금
3년 째 이어오는 아름다운 동행
관내 만65세이상 어르신 80여명 / 장수사진 촬영

[대구=내외뉴스통신] 이우성 기자 = 대구 동구 안심1동행정복지센터는 5월 22일 신용보증기금 및 안심제1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의 만65세이상 어르신 80명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가졌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에게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 행복한 노후와 무병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세 기관이 마음을 모아 2017년 처음 시작된 이 행사는,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했다.

사진 촬영은 사회적경제기업 사진관 대표(임성노)가 담당하였으며, 헤어와 메이크업은 써니 미용봉사단(단장 김종걸)의 재능기부를 통해 이루어져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촬영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봉사자들의 고마운 손길을 통해 고운 한복으로 단장한 모습을 기록으로 남겨 기쁘다”며 “즐거운 경험을 선물해 주어 고맙다”라고 말했다.

촬영된 사진은 전문사진작가의 보정을 거쳐 액자로 제작해 전달될 예정이며, 제반 비용은 신용보증기금에서 전액 후원한다.

안심1동 어윤하 동장은 “민과 관이 협력하여 관내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하여 노력함에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이런 아름다운 동행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lecher77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21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