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천안시의 숙원사업인 업성호수공원 개발지에 위치한 'VT스퀘어 업성호수타운UCC'가 다양한 호재로 미래가치를 인정받아 투자자들의 관심 속에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미래가치를 평가하는 기준은 다양하지만, 최근 상가분양의 트렌드는 배후수요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풍부한 배후수요는, 차후 상가를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필수조건이기 때문이다.

'VT스퀘어 업성호수타운UCC'는 풍부한 배후수요와 편리한 교통편으로 미래가치가 높은 대표적인 상가다. 인근 산업단지와 대단지 아파트, 6개 대학교가 배후수요로 들어서 있어, 40만명 가량의 고정 수요를 확보했으며, 천안시 최대의 주차장을 확보해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증가시켰다.

또한 주변지역과 수변공원을 연결하는 상업 단지 내 차량/보행 연계동선 계획으로 차량을 통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인근 아파트 단지와 연계되는 아파트 동선 역시 확보되었다. 이와 함께 KTX 천안아산역, 천안역, 두정역, 천안종합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의 거점 요소가 반경 5km 내에 위치해 교통적으로도 우수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VT스퀘어 업성호수타운UCC'는 천안 업성저수지에 조성되는 수변상가의 2차 분양 상가이다. 수변상가는 대지면적 4,327㎡,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되며, '컬처 / 시네마 / F&D / 스포츠 / 엔터테이먼트'의 5개 테마존을 구성하고, 각 구역별 차별화된 콘텐츠를 갖추어 방문객들이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조성되었다. 특히 시네마존에는 CGV 입점 확정이 예정되어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로 인해 천안에서 단 하나뿐인 호수 공원 상권이자, 새로운 문화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실제로 수변공원에 조성된 상업시설들은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 잡으며, 지역의 중심상권을 형성하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을 위한 시설 뿐만 아니라, 대형 주차장, 쾌적한 환경을 위한 여유있는 공간배치,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상업시설로 유입될 수 있는 개방형 특화공간 조성  등, 임차인의 입장에서는 쾌적한 운영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어 앞으로도 '업성호수타운UCC'의 인기는 꾸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VT스퀘어 업성호수타운UCC'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인근에 위치해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22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