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 앨범이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6월 4일 발매 예정인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FACTORY 버전은 24일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베스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위는 FUN 버전, 3위는 FUN 버전과 FACTORY 버전의 합본, 4위부터 6위까지는 ‘펀 팩토리’ 키노앨범이 차지하는 등 프로미스나인은 신간 예약판매 차트 1위부터 6위까지 휩쓰는 저력을 발휘했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프로미스나인이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 ‘펀 팩토리’는 그룹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음악들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를 발매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22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