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단독 리얼리티 티저 영상 공개로 이들의 데뷔가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CIX 공식 SNS 및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을 통해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헬로우 씨아이엑스)’ 첫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배진영을 시작으로 승훈, BX(비엑스), 용희, 현석까지 다섯 멤버들이 차례대로 등장한다. 멤버들은 각각 초콜릿, 털실, 풍선껌, 성냥, 장난감 화살, 물총 등의 오브제들로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을 한껏 발산했다. 또 멤버들 개인 컷마다 각자의 프로필이 적혀있어 눈길을 끌었다.

 

영상 말미 뒤죽박죽 멤버들이 번갈아 나오면서 호기심 많은 소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훈훈한 비주얼과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하는 멤버들의 케미로 ‘대체불가 비지컬(비주얼+피지컬의 합성어)돌’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특히 10부작으로 구성된 이번 리얼리티는 매 회차마다 다채로운 이벤트를 구성하여 팬들의 참여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CIX는 데뷔 전부터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워너원 활동을 마친 배진영은 이후 첫 솔로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발매를 비롯해 각종 매거진 화보 및 브랜드 광고 모델까지 다양한 곳에서 러블콜을 받으며 종횡무진 활약을 보이고 있어 CIX의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됐을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이어 프로듀싱 능력을 소유한 자체 제작 멤버 BX, 흠잡을 데 없는 보컬•춤 실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 승훈, 연기와 운동 등 다방면으로 끼를 보유한 ‘만능캐’ 용희, 체계적인 연습생 생활을 거치며 탄탄한 실력은 물론 큰 키로 모델 비주얼을 자랑하는 현석까지, CIX는 벌써부터 대형 신인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5인조 보이그룹 CIX의 케미를 담아낼 귀염뽀작 말랑콩떡 10부작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또한 CIX는 리얼리티에 앞서 오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네이버 V라이브 ‘카우치토크(CouchTalk)’에도 출연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25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