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전문 기업 필통유학, 필리핀어학연수 대박 프로모션 진행
어학연수 전문 기업 필통유학, 필리핀어학연수 대박 프로모션 진행
  • 임지은 기자
  • 승인 2019.05.2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에서는 5월 국내 최저가로 필리핀어학연수 수속이 가능한 대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필통유학의 이번 프로모션은 필리핀의 세부, 클락, 바콜로드, 수빅, 딸락, 일로일로, 마닐라 등 최대 60%까지 대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고, 바기오 지역은 국내 학비 최저가로 연수를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객관적이고 꼼꼼한 상담, 세심한 출국준비, 확실한 현지관리 등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필리핀어학연수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필리핀의 어학원들 중 이미 올해 8월까지 마감된 어학원이 있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희망하는 어학원이 마감되었다 해도, 필통유학에 문의하면 취소자리 확인 및 등록대기를 통해 어학원 등록을 도와주고 있다. 때문에 어학연수를 가기로 결심을 했다면 빠른 시일 내에 연수를 희망하는 날짜와 지역, 어학원 등을 문의하면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필리핀어학연수의 인기비결은 저렴한 어학연수로 1:1 수업이 가능함으로써 회화가 가장 빨리 늘 수 있는 어학연수 국가이며, 가족연수의 경우 자녀와 부모 동반 연수가 가능해 아이만 타지로 보낸 후 현지 생활적응 부분 걱정을 덜 수 있다는 부분에서 인기이유를 찾을 수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학생들의 어학연수 비용을 출국 전 어학원에 완납하여 미납이나 연체가 단 한번도 없었던 기록을 세우며, 어학원과 소비자층으로 부터 학비송금 관련 신뢰도가 증가, 만족도 높은 유학원으로 자리매김 하였다”며, “뿐만 아니라 필리핀의 5곳의 어학원으로부터 ‘우수유학원’으로 선정된 필통유학은 어학원들로 부터 트로피를 수여받는 쾌거를 이루며 대한민국 유학원계의 신뢰도 높은 유학원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필리핀어학원으로는 필리핀 세부지역의 SMEAG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CEA어학원 등이 있고, 바기오 지역으로는 HELP어학원, BECI어학원, PINES어학원, TALK어학원 MONOL어학원 등이 있으며, 클락 지역에는 CIP어학원, 헬프어학원, 하나어학원 등의 어학원이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309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