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심 기자=(주)피파스포츠 김종현이사가 제39회 황금촬영상영화제 시상식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으로 위촉되었다.

지난 25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제39회황금촬영상 조직위원회' 사무국에서  김종현 사무총장을 비롯하여, 김응길 사무국장, 한세원 대외홍보위원장 이 위촉장을 수여받고 함께 포즈를 취했다.

한편, 황금촬영상영화제는 1976년에 시작해 올해로 39회째를 맞는다.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의 전통있는 행사로 당해 연도 회원들이 촬영한 작품들을 상호 감상하고 심사 평가한다.

평가 이후 우수한 작품을 선정, 배우와 감독, 공로상 등을 시상함으로써 영화인들에게 용기와 의욕을 심어주는 우리 영화기술발전에 기여하고자 기획됐으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연기대상에 배우 이병헌을 비롯하여 고두심, 박하선, 김동욱, 김윤석, 나영희, 이제훈, 문소리, 안서현 등이 수상하였다.

올해 제39회 황금촬영상영화제 시상식'은 '주식회사 한국컴퍼니'가 주관을 맡아 진행되며, 7월 25일 남산 힐튼호텔에서 배우들과 VIP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진행된다.
김종현 사무총장이 근무하는 '(주)피파스포츠 권종철 대표'는 아디다스, 아식스, 조마, 켈미 등 스포츠 최고의 브랜드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로 스포츠, 문화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제39회 황금촬영상영화제시상식 주관은 주식회사 한국컴퍼니가 맡아 공식 진행한다.

 

shinek8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31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