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안현모 라이머 부부가 2세를 두고 나눈 이야기가 화제다.

최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랜만에 방문한 조카들을 돌보게된 안현모와 라이머의 모습이 안방을 찾아갔다.

이날 두 사람은 조카들과 함께 식당으로 향했다. 라이머가 "나중에 우리도 아이 생기면 걔도 이런 것 같이 먹을 거다"고 말하자 조카들은 "왜 아이를 낳지 않는 것이냐"고 물었다. 당황한 두 사람은 "바빠서 못 낳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2세를 두고 솔직한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다. 라이머는 "휴일엔 아이들과 놀 수 있지만 평일에는 조금 힘들 것 같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안현모는 "특별한 날에만 놀아주는 건 의미가 없다. 일상 속에서 꾸준히 아이를 보고 살림도 하고 그래야한다. 그게 개인시간이 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안현모는 "요즘 딩크족이 많다. 저녁에 평온한 시간들을 보내면서 살면 좋지 않냐. 아이를 왜 낳으려는 것이냐"고 물었다. 라이머는 "나를 닮은 아이가 있다면 귀찮게 굴어도 함께 있고 싶을 것 같다"며 "보통의 아빠처럼 누군가에게 필요한 사람이 되고 싶다. 아이가 생기면 잘 할거다. 나는 책임감이 있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아이를 원하지 않는 안현모를 지켜보던 MC들이 이와 관련해 묻자 안현모는 "내가 육아를 위해 일을 놓을 수는 있다. 그치만 요즘 세상이 너무 흉흉하다. 나 닮은 애 보고 싶어서 아이를 낳는다는 건 너무 이기적인 생각이다"고 밝혔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33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