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벤트 할인행사 진행중

[화성=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여름이 다가오면서 젊은 남녀들의 분주한 움직임이 시작되었다. 그 가운데 예전에는 생소했지만 최근에는 방송 매체에도 자주 노출이 되면서 대중화되기 시작한 것. 바로 왁싱을 위해 샵을 많이 찾는 추세다. 왁싱은 청결과 위생에도 영향을 미치고 편하다는 평이 확산되기 시작하면서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하는 것이기도 하다. 특히나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는 이제 거의 필수로도 자리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그렇다면 완벽한 왁싱을 위해서는 어떤 곳을 찾아야 할까? 경기도 화성 동탄에 위치한 블루씨엘왁싱 장대표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편집자 주>

Q. 소개 부탁드린다.

A. 왁싱하면 단연 손꼽히는 샵으로도 알려져 있는 블루씨엘왁싱은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면서 찾아오는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왁싱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왁싱을 할 때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 하는 것은 바로 통증이지만 저자극 왁스를 사용해 세심한 케어로 통증을 줄여줄 수 있도록해 고객만족도가 높다.

 

Q. 블루씨엘왁싱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A. 블루씨엘 왁싱에서는 제조원 이탈리아 최고의 메디컬이너케어 브랜드 프로모이탈리아에서 핑크닝이너솔루션을 도입하여 왁싱 부위 또는 과색소침착된 부위에 앰플을 도포해 화이트닝효과와 과색소침착된 피부를 건강한 핑크빛으로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가격으로 섬세하고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게다가 핑크닝 이너솔루션은 브라질리언왁싱 즉, 왁싱과 함께 병행할 경우 화이트닝. 탄력.모의 성장 지연효과와 더불어 인그로운 헤어 관리도 가능하다. 그렇다보니 이곳에서 한 번 왁싱을 받은 사람은 지속적으로 방문을할 수밖에 없는 셈이다.올 여름을 위해 왁싱을 계획하고 있다면 블루씨엘왁싱을 방문해보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듯하다.

 

Q. 블루씨엘 왹싱의 핑크닝 이너솔루션이 '핫' 한데, 소개 부탁드린다.

A. 핑크닝 이너솔루션은 단 1회 시술만으로도 드라마 틱 한 효과가 날 수 있지만 오랜 유지력을 위해 4-7회(4-7주) 관리를 권장하며, 바쁜 스케쥴로 병원 방문이 어려우신 분. 출산으로 잃은 탄력 및 피부 톤을 되찾고 싶으신 분. 웨딩을 앞둔 신부님, 빠른 화이트닝을 필요로 하시는 분. 자신감 넘치는 비키니라인 화이트닝이 필요하신 분. 왁싱 후 착색된 부위를 톤업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한다. 핑크닝 이너솔루션을 가장 선호하는 부위는 겨드랑이, 팔꿈치, 음부, 무릎 외 뒷꿈치, 복숭아 뼈 등이며, 일반 왁싱은 물론 브라질리언 왁싱, 남성 왁싱까지 완벽하게 책임진다.

최근에는 블루씨엘 왁싱의 핑크닝 이너솔루션은 물론 실력과 서비스에 대한 소문이 퍼지면서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Q. 마지막으로 덧붙일말은?

A. 이곳을 방문하기 전에는 꼭 해야 하는 것이 있다. 바로 예약이다. 100% 사전예약제로 한 고객에게만 집중하여 보다 세심한 케어하고자 하니 방문시에는 예약이 필수다. 물론 샵에서 핑크닝 이너솔루션을 진행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셀프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먼 곳에 있어 직접 샵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다. 올해 그 어느 때보다도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을 맞을 준비를하고 싶다면 블루씨엘왁싱을 방문해보길 권한다.

현재 블루씨엘 왁싱은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오픈이벤트 가격 할인을 진행중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39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