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예전에 비해 최근 들어서 사람들이 유독 많이 찾는 중국 음식이 있다. 그것은 바로 훠궈다. 훠궈는 뜨거운 국물에 고기를 살짝 데쳐 익혀 먹는 중국식 샤브샤브로 칼칼하면서도 얼큰한 맛이 일품이다. 중국 음식 특유의 향과 맛이 잘 어우러진 음식인 셈. 하지만 다른 음식들에 비해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딱 맞아 요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음식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그렇다보니 최근 주변에는 훠궈 전문점이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다.

 

훠궈의 인기가 날로 치솟는 가운데 경기도 부천에서 진짜 훠궈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부천 중동 훠궈 맛집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곳이 있어 화제다. 인근 주민들부터 시작해 직장인들 그리고 멀리서도 그 맛을 보기 위해 찾게 된다는 훠궈 전문점. 바로 충칭훠궈가 그 주인공이다.

 

부천 롯데백화점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충칭훠궈는 가볍게 한 끼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양질의 고기와 푸짐한 채소까지. 그래서인지 모임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나 점심에는 점심특선으로 훠궈 무한리필이 제공된다고 하니,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하는 마음이 느껴지기도 한다.

 

부천 소향로에서 충칭훠궈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훠궈하면 단연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맛집으로 자리 잡은 이곳. 직접 맛본 고객들이 만족하고 추천을 하는 맛집에는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뛰어난 서비스 그리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선 메뉴까지, 오늘 하루 매콤한 국물과 더불어 쫄깃한 식감의 고기, 신선한 야채의 맛을 자랑하는 훠궈를 맛보고 싶다면 부천 중동 훠궈 맛집 충칭훠궈를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것이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41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