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작사 정재일 작곡 ‘소주 한 잔’ 수록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제72회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으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하고 있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개봉에 이어 오늘 30일(목) 낮 12시에 공식OST 음원 및 음반을 공개한다. 

이번 ‘기생충’ OST는 더블 타이틀곡 ‘믿음의 벨트’와 함께 봉준호 감독이 직접 작사를 맡고, 배우 최우식이 직접 노래를 부른 ‘소주 한 잔’을 포함해 총 25곡이 수록되었다. 특히 ‘소주 한 잔’은 영화가 끝난 뒤 크레딧이 올라갈 때 흐르는 곡이다. 만감이 교차하는 순간 진한 여운을 전할 엔딩곡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기생충 ‘OST’ 음원은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5월 30일(목) 낮 12시에 동시 공개되며, 핫트랙스, 신나라, 영풍문고 등 주요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도 만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예약판매는 핫트랙스 온라인, 신나라 온라인,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에서 진행되고 있다. 

한편 영화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늘30일(목) 개봉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46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