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드라마 '봄밤' 이무생이 겉과 속이 다른 노련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봄밤'에서 극중 이서인(임성언 분)의 남편이자 치과 병원장 남시훈 역을 맡은 배우 이무생이 남다른 자격지심과 아내 이서인과의 갈등, 복잡한 내면을 지닌 남시훈 캐릭터를 현실적으로 그리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날 남시훈(이무생 분)은 동문회 총무인 친구가 찬조금 얘기를 하며 자신의 큰형과 매형은 오백씩 돈을 보냈다고 하자 단번에 표정이 굳었다. 도와달라는 친구에 "천이면 돼?"라는 말과 더불어 이혼 소송사실을 숨기고 변호사 친구에게 집 처분에 대해 묻는 등 자신의 치부를 드러내지 않으려는 면모를 보였다.

또한 병원의 자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권기석(김준한 분)에게 먼저 연락해 이정인(한지민 분)과의 관계에 대한 조언으로 시작, 물 흘러가듯 대출 이야기를 꺼내는 본색을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런가 하면 이서인과의 전화에서는 냉기 가득한 목소리로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자극하기도.

앞서 첫 등장에서부터 이무생은 빈 틈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외형과는 달리 아내 이서인에게는 한 없이 단호하고 싸늘한 태도로 일관하는 남시훈으로 분해 극에 팽팽한 텐션을 불어넣었다. 여기에 남들 앞에서는 세상 다정한 부부인척하지만 둘만 있을 때는 가증스러운 독설가로 변신, 단호하고 냉철한 말투와 눈빛으로 겉과 속이 다른 남시훈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맡는 캐릭터마다 결을 최대한으로 살리기 위해 디테일 하나하나 세심하게 표현해내는 이무생은, 이번 '봄밤'에서도 남 앞에서는 잘나 보이고 싶은 남시훈의 욕망을 시시각각 변화하는 표정과 눈빛으로 담아내며 극의 몰입감을 높이는 동시에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렇듯 극 초반부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 그가 앞으로 펼쳐갈 갈등과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무생의 연기내공이 돋보이는 MBC '봄밤'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46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