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에이미가 휘성에게 사과의 말을 남긴 가운데, 과거 휘성 녹취록에 담긴 내용이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4월 19일 리얼슬로우컴퍼니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에는 에이미화 전화를 하는 휘성의 음성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당시 휘성은 에이미가 주장하는 성폭행 모의 의혹 사실을 전달한 대상 B씨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그런 말을 할 이유도, 일도 없다"며 "살해 협박 모의라고 했다가 강간 모의라고 하면서 말이 자꾸 바뀐다"고 했다. 이에 B씨는 "네가 그 말을 할 일도 없고, 너는 에이미랑 제일 친했었고 네가 에이미 욕했을 때 네가 화가 나서 나랑 싸웠다"라고 말했다.

영상의 녹취록 속 휘성은 에이미에게 이 사실을 말하며 "어떻게 해야 하냐. 왜 그런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에이미는 "네 얘기를 들으니까 내가 쓰레기같이 느껴진다"라고 답했다.

이어 "나는 이미 사람들한테 이렇게 돼 버렸다"며 울분을 토했고, 에이미는 "내가 반박글 쓰겠다. 잘못했다"며 사과했다. 그러면서 "잘못했다고 얘기해도 아무도 안 믿는다. 나 오늘 콘서트까지 취소되면서 모든 계약 다 물어줘야 한다"며 "나 이제 무슨 일 하고 살아야 하냐. 노래라도 할 수 있을까"라며 오열해 누리꾼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그는 "이제 아무도 나 안 믿는데 난 어떻게 살아야 하니"라고 했고, 에이미는 "내가 다 돌려놓을게"라고 대답했다.

이어 에이미는 "난 너가 대단해 보였고, 나는 너한테 솔직히 말해서 자격지심도 있었다"고 했고, 휘성은 "내가 왜 그 희생양이 돼야 해"라며 오열했다.

당시 리얼슬로우컴퍼니는 "통화 직후 에이미는 게시글 삭제 후 추가적인 해명이 없는 상태"라며 "프로포폴에 관한 혐의는 이미 6년 전 강도 높은 조사를 통해 무혐의를 받았으며 성폭행 모의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재차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48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