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진태현이 임팩트 있는 감정 연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진태현은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에서 불행한 환경 속에서도 명석한 두뇌와 능력으로 복수를 행하기 위해 비서실장에서 사장까지 올라간 김남준 역을 맡아 매회 악랄하면서 짠한 모습을 보여주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 된 102회에서 남준은 그 동안 자신이 저질러왔던 악행을 사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남준은 수술을 하기 전 애라(이승연 분)에게 6년전 산하(이수경 분)네 화장품 회사를 부도나게 만든 주동자가 자신이라며 대신 사과를 부탁했다. 

진태현은 극 초반 야망이 가득한 눈빛과 독기 있는 목소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악의 한 축을 담당해 극의 긴장감과 재미를 더했다. 회가 거듭되면서 복수를 결심 할 수 밖에 없었던 비밀들이 드러나며 그로 인한 상처와 아픔을 절절한 눈빛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방송분에서 진태현의 눈물 연기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자신을 믿고 아껴줬던 박회장에게 악행을 저질렀던 남준은 고마움과 미안함이 공존하는 감정을 눈빛과 목소리 톤으로 디테일하게 담아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 진가를 발휘했다.

한편, 진태현의 열연으로 매회 화제를 모았던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31일(금) 오후 7시 50분 최종화가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52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