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성민 기자 = 국내 최대의 힙합 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8'가 프로듀서 라인업을 공개하며 힙합 팬들의 호기심을 사고 있다.

쇼미더머니8 측이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이번 시즌은 4팀 체제가 아니라 2개의 크루가 맞붙는 형식이다.

먼저 한 팀에서는 스윙스와 매드클라운, 키드밀리와 보이콜드가 프로듀서로 자리했다. 힙합 씬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스윙스와 베테랑 매드클라운, 그리고 트렌디한 음악으로 사랑받는 키드밀리와 보이콜드의 조합이 기대를 모은다.

다른 팀에서는 버벌진트와 기리보이, 비와이와 밀릭이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가진 버벌진트와 대세 프로듀서 기리보이, 쇼미더머니 우승자 비와이와 유니크한 비트메이커 밀릭의 케미도 호기심을 자아낸다.

SNS 동영상 형식으로 참가자 접수가 이뤄진 이번 시즌은 참가자들의 지원 영상이 하나둘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매 시즌 트렌디한 음악과 신선한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쇼미더머니가 이번 시즌에는 어떤 모습을 그릴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nbntv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57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