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노충 기자 = 함소아제약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SNS 공식 채널인 인스타그램에서 6월 4일부터 10일까지 신라스테이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나를 위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함소아제약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누구나 댓글로 ‘나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선정된 5명은 전국 신라스테이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2인 숙박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함소아제약는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함소아제약은 신라스테이와 함께 자녀가 있는 가족들을 위한 ‘신라스테이 키즈룸’에서 자사 제품 ‘함소아 그린’을 어린이 어메니티로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 어메니티로 만나볼 수 있는 ‘함소아 그린’ 제품은 전 성분 그린 등급,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Excellent와 함께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안심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함소아 20주년을 맞아 특별하게 진행되는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많은 어머님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그동안 부모님과 아이들 때문에 고생한 우리 어머님들이 이번 이벤트로 자신을 위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gvkorea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61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