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태연이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의 신규 광고에서 과즙미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태연은 젤라또팩토리의 대표 제품 ‘띠부띠부팁’과 ‘하또하또핏’ 두 편으로 제작된 광고에서 ‘네일 덕후’답게 다채로운 네일 및 패디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젤젤라또송’에 맞춰 선보이는 다양한 포즈와 상큼한 표정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집중시킨다.

어디서 들어본 듯한 익숙한 광고 속 음악 ‘젤젤라또송’은 ‘파돌리기 송’으로 유명한 핀란드 노래 ‘이에반 폴카(IEVAN POLKKA)’를 편곡한 것으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귀에 쏙 들어오는 가사, 여기에 깜찍한 율동을 선보이는 태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내가 젤 젤라또’ 컨셉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올해로 2년 째 젤라또팩토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태연은 지난 달 브랜드 화보 공개에 이어 이번 TV CF까지 선보이며, 브랜드 뮤즈로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젤라또팩토리 광고는 TV를 포함한 젤라또팩토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67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