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피트니스스타 부천‘이 오는 6월 9일(일) 부천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피트니스스타(이하 피스) 부천은 피트니스스타 지역대회중 하나로 부천에서 처음 열리는 대회이며 (주)짐원휘트니스가 주최,주관하고 송윤진 대표가 대회장을 맡았다.

본 대회는 오는 6월 30일 개최되는 현금 6000 만원의 상금 및 3000 만원 상당의 헬스기구와 부상이 주어지는 피스 상반기 파이널 대회의 출전권을 획득할 수 있는 대회이다.

피스 부천은 남자부분의 머슬, 클래식 보디빌딩, 클래식 피지크, 피지크, 스포츠모델, 어슬래틱 모델, 피트니스모델, 노비스 스포츠모델과 여자부분의 비키니, 스포츠모델, 모노키니, 피트니스모델, 노비스 비키니 등 총 13종목으로 나뉜다. 각 체급 1위부터 3위까지 트로피가 주어지고 4위부터 6위까지는 메달을 시상한다. 또한 본 대회에서 전 종목 3위안에 입상하면 피스 상반기 파이널 대회에 출전이 가능하다.

피스 부천 송윤진 대회장은 “처음 부천에서 열리는 대회인 만큼 안전사고에 유의하여 선수 분들이 편하게 시합을 치루고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아울러 이번 피트니스스타 부천에 지원해 주신 선수님들께 감사드립니다.”며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72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