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펀!(FUN!)’으로 강렬한 컴백 무대를 펼쳤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멤버들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상큼한 스타일로 멤버들의 한층 물오른 미모가 시선을 모은 가운데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에너지가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경쾌한 리듬에 맞춰 펼치는 발랄한 안무도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한 프로미스나인의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 프로미스나인은 이후 음악방송 및 예능프로그램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73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