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최근 다이어트는 물론 장건강에 효능이 높다고 알려진 프롤린유산균을 비롯 프리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 새싹보리 분말에 대해 누리꾼들이 관심이 뜨겁다.

포털에선 비만 세균의 증식 억제에 효능이 높은 '프롤린유산균'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프롤린 유산균은 비만세균을 잡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체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여 장 건강에 좋다.

프롤린유산균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유산균 제품 중 프롤린유산균이 첨가 된 제품을 통해 섭취할 수도 있고 아스파라거스, 콩, 달걀, 아보카도 등을 통해 자연적으로 섭취하는 방법도 있다.

또 다른 다이어트 제품으로 관심을 보이는 모유유산균은 혈당 감소, 장 건강 개선,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장건강에 효능이 높다고 알려진 프리바이오틱스ㆍ프로바이오틱스 ㆍ새싹보리분말 콜라겐등에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및 면역력을 증진하는 장내 유산균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의 먹이 역할을 하는 물질로 잘 알려져 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76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