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심 기자=남양주시 와부읍에 위치한 플레이팜에서는 오는 6월 15일(토) ‘남양주 통기타 대축제’(남통대)가 개최될 예정이다.

축제는 2019년 6월 15일(토) 오후 1시부터 시작 되며, 2시 45분에 인디밴드 나겸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나겸밴드는 이날 신곡 ‘일년이 행복해 와’ , ‘오늘이 지나가기 전에남양주 통기타 대축제를 축하하는 의미로 나겸의 ‘축하해’를 선보일 예정이다.

밴드 나겸은 두번째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가수 나겸은 "환경을 생각하는 남양주 통기타 대축제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고, 한국 포크계의 손꼽히는 대표 선배 아티스트들과 한 자리에 설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입장권은 스마트폰의 이미지와 플라스틱 쓰레기 한 점으로 대체된다. 지구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남통대에 취지로 참여한 모두가 환경보호운동에 동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콜트기타에서 후원한 25점의 고급기타 외에도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푸드 트럭과 프리마켓으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가족, 연인들이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듯하다.

행사에는 김모래, 김유정, 김응환, 김주연, 나겸밴드, 남궁옥분, 박강수, 박학기, 백아미, 버블껌, 4월과5월, Starry String Band, 신현대, CK밴드, 양병집과 험블러스, 양하영, 윤태규, 이도훈, 양선겸, 이동은, 이미경, 이영주. 장하은, 재프밴드, 정단, 최고은, 최성수, 피카춥스, 하타슈지, 해피넬라, 허니번스, 남양주 통기타, 성남 모란 노리터, 양평 통기타클럽, 이천 이여통, 서울가든5 통기타동호회, 과천 사랑과 하모니, 오산 오아통, 안양 통기타 세상, 광주 낭만 통기타, 서울 더영원스  등이 출연한다.

 

 

 

 

shinek8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82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