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부터 여자친구까지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가 여름을 맞아 일주일간 아이돌 플레이리스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오늘(10일)부터 16일까지 매일 다른 아이돌 게스트와 함께 해당 게스트가 즐겨 듣는 음악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채워진다.

 

출연진은 10일 스트레이키즈 현진, 11일 아스트로 문빈, 12일 더보이즈 영훈&현재, 13일 SF9 휘영, 14일 여자친구 은하&엄지, 15일 JBJ95 켄타, 16일 에이핑크 박초롱 등이다.

 

이번 방송은 팀 활동에선 만나기 힘들었던 아이돌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음악 취향까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돌 라디오’의 아이돌 플레이리스트 특집은 10일 월요일부터 16일 일요일까지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보이스 온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새벽 1~2시엔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들을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84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