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최근 몇 년 사이 트랜드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더 이상 남들과 같아서는 주목을 받을 수 없는 시대 이른바 개성시대로 이제는 자신만의 유니크한 감각이 인정받는 시대가 되었다. 

비슷비슷한 것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색깔을 뽐내며 다른 곳, 다른 사람들과 확연히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우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 된 요즘, 외식문화에도 이러한 유니크한 개성이 물들고 있다.

중국의 대표적인 음식이자 이제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익숙한 메뉴 훠궈 이제 주변에서 훠궈 전문점 혹은 훠궈를 파는 음식점을 찾기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만큼 대중화가 된 메뉴인 셈이다. 하지만 이런 훠궈 역시 모두 같은 맛을 내는 것은 아니다. 재료에 따라, 양념에 따라 조리사의 실력에 따라 천차만별인 것이다. 그 가운데 다른 곳에서는 찾기 어려운 독특한 재료들을 구비하면서 샤브샤브부터 꿔바로우까지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맛집이 있다고 해 화제다.

경기도 시흥 목감동에 위치한 훠궈 맛집 '대청화훠궈' 이곳은 이미 목감동에서 훠궈하면 단연 손꼽히는 맛집이다. 그만큼 맛은 물론 고객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는 곳이다. 수많은 훠궈 전문점들 중에서 그렇다면 '대청화훠궈' 가 고객들의 입맛을 유독 사로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그것은 메뉴만 보아도 알 수 있다.

'대청화훠궈' 는 중국 훠궈 전문점이지만 조금 특이한 부분이 있다. 바로 양고기와 우삼겹은 물론 대패삼겹까지 제공되고 있는 것이다. 게다가 재료 구성도 매우 독특해 이 맛을 보기 위해서는 다른 훠궈집이 아닌 꼭 '대청화훠궈' 를 방문할 수밖에 없다. 게다가 무한리필로 제공이 되니 맛있는 음식을 넉넉하게 먹기에도 좋은 것. 이런 부분들이 고객들의 발걸음을 확실하게 잡을 수밖에 없었다.

얼큰하면서도 깊은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의 맛과 쫄깃한 고기의 식감이다. 그리고 배부를 때까지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이라는 부담 없는 서비스까지 칼칼한 국물에 든든한 한 끼로 배를 채우고 싶다면 시흥 목감동 훠궈 맛집 '대청화훠궈'를 추천한다.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유일무이한 훠궈가 후회 없는 한 끼를 제공할 것이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84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