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찾기 시작하며 대중화에 박차를 가한 음식이 바로 양꼬치다. 양꼬치의 재료인 양고기는 기존의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에 비해 익숙한 고기 종류는 아니다. 요즘 가장 핫한 음식으로 손꼽히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유의 향과 맛으로 호불호가 갈린다는 말도 많이 나오고있다. 한 번 그 맛을 제대로 본 사람이라면 또 다시 꼭 찾게 된다는 양고기의 맛 그렇다면 진짜 맛있는 양꼬치를 맛보기 위해서는 어디를 가야 좋을까? 평택 송탄에서 이러한 양꼬치 맛집을 찾고 있다면 '송탄양꼬치' 를 한 번 방문해 보는것도 좋을것이다.

무려 30년 가까운 시간 동안 조리사로서의 입지를 다지면서 경력을 쌓아 온 송탄양꼬치의 대표. 오랜 시간의 노하우가 담긴 '송탄양꼬치' 는 이미 TV 프로그램 ‘성공의 정석꾼’에도 방영이 될 정도로 그 실력을 인정받는 맛집이다. 그렇다보니 평일 저녁 주말이 되면 이곳을 찾는 사람들로 매장은 늘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오직 6개월 미만의 어린 양고기만 사용하면서 차별화 된 양념 양꼬치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선사하는 '송탄양꼬치' 의 음식들 이곳에서 양꼬치, 양갈비를 맛 본 사람은 다른 곳에서는 절대 먹을 수 없을 정도라고 하니 그 맛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다직접 먹어 본 고객들이 인정을 하고 극찬을 하는 이곳의 음식들. 양고기는 진짜 잘하는 곳을 가지 않으면 특유의 향에 거부감을 느껴서 다시는 양고기를 먹고 싶지 않아질 수도 있으니, 한 번 먹을 때 제대로 하는 맛집을 가는 것을 추천한다.

이미 평택 송탄 서정동에서는 양꼬치, 양갈비하면 단연 손꼽히는 곳으로 자리매김한 '송탄양꼬치' 오늘 저녁 퇴근 후 시원한 맥주와 함께 곁들일 맛있는 음식을 찾고 있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하루의 피로는 물론 맛있는 양고기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84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