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오랜 기간 가정용 청소기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는 휴스톰(HUSTORM)이 2019년 들어 신모델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무선청소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배터리 활용에 중점을 둔 신모델 '듀얼리튬 HS-12000' 모델을 추가 출시했다.

듀얼스핀 물걸레청소기로 시작해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세계최초의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청소기로 진화해 온 휴스톰의 청소기는 금번 '듀얼리튬 HS-12000'으로 이어지게 됐다. 이번 모델은 충전과 보관이 편리한 스탠드가 적용됨으로써 이 스탠드에 본품을 올려놓기만 하면 간단히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과 여분의 배터리를 별도로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사용되는 배터리로는 내구성과 성능이 검증된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가 채용됐으며 과충전과 과방전 회로 채용으로 안전성도 높였다. 충전 스탠드로는 2시간 30분 만에 쾌속충전이 되며 여분의 보조배터리를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최대 60분 간 작동할 수 있어 넓은 면적을 꼼꼼하게 청소할 시 끊임없는 청소가 가능하다.

충전 시에는 한 눈에 들어오는 5단계 배터리 잔량표시 LED로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스탠드에는 물걸레 패드를 올려놓은 후 청소기를 올리면 자연스럽게 패드가 부착되게 하며 청소 후 보관도 용이하도록 고안됐다.

이 외에도 전 모델들에서 호응을 얻은 각종 기능들이 그대로 적용됐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자유로운 각도조절과 직진성 향상을 위해 볼 베어링 구조의 네크로 고안됐으며 조립이 편리한 이지조인트로 구입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헤드부는 동급 최저높이인 8cm에 불과한데다 헤드LED라이딩이 적용되어 침대 밑과 같이 좁은 공간 청소에도 용이하다. 분당 250회의 빠른 회전으로 바닥 면에서 돌아가는 물걸레구조의 강력한 청소능력도 그대로 승계됐다. 아울러 모터 과열과 과충전 과방전 방지, 오토 스토핑의 3중 안전장치와 인체공학적 손잡이, 8단 높이조절, 충격 및 파손방지 댐퍼 등 세세한 부분도 신경썼다.

휴스톰 측은 "휴스톰이 그간 쌓아온 무선물걸레청소기의 노하우를 모두 담은 제품으로써 기본적인 청소성능은 물론 각종 편의사항을 대거 적용시키고 무선청소기에 가장 필요한 요소들을 강화한 제품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8772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