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대구문화예술회관(관장 최현묵)은 대구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창의성 개발과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한 예술교육 사업인 '2019 제2기 예술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7월5일(금)부터 9월27일(금)까지, 3개월간 총12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예술아카데미는 바리톤 이인철의 오페라&가곡, 드럼으로 배우는 리듬읽기, 한국무용, 가야금, 사물놀이, 해금, 기타, 오카리나 등 다양한 강좌를 실시한다. 

해금, 오카리나, 드럼 등 수업의 수준별 분반을 통해 생활예술에 대한 가치를 제공하고, 해금강좌의 경우 정부대구지방합동청사 방문교육을 실시하여 지역민들의 편의를 돕는다. 실용 강좌로 구분되는 기타와 오카리나는 저녁 시간대 수업을 운영함으로서 직장인도 들을 수 있도록 계획했고, 특히 어린이 사물놀이를 신규 개설하여 만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특화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 장소는 대구문화예술회관 예련관 일원에서 진행되고, 신청기간은 개강일 전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방문, 전화 및 인터넷 접수(대구시통합예약시스템)를 받는다. 수강료는 9만원이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89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