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2020학년도 대입 수능을 앞두고 새로운 도전을 계획한 반수생들이 수능 여정에 본격 합류하고 있다.

하지만 반수생들은 학원 선택 기준과 준비 방법, 마음가짐 등에 대한 계획을철저히 수립해야 한다. 자칫 대학생이 된 상황에 안주하고 단순히 시간을 낭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5개월 남짓 남은 준비기간 동안 효과적인 성적 상승을 위해 체계적인 준비가 필요하다.

이로 인해 성별 특화 기숙학원에 향하는 시선도 많아졌다. 이성 교제와 유해한 환경이 없이 오직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단일 성별 기숙학원은 최근 학생들 사이에서 선호도 높은 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 유일의 1, 2인실 숙소를 운영하는 등 여학생들의 특성을 반영한 교육환경을 선보이고 있는 여학생 비상에듀 기숙학원이 대입반수반 결원생 선착순 모집을 진행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의 대입반수반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하는 여학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입소 당일부터 수능일인 11월 14일까지 반수생들의 철저한 수능 준비를 지원한다.

수시 모집으로 진행되는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 대입반수반의 지원 자격은 2019학년도 수능성적 또는 2018년 9월 모의평가 성적을 기준으로 한다. 입소 당일 모든 입학생들을 대상으로 오후 3시 입소 후 영어, 수학, 국어 배치고사와 함께 생활 교육이 이뤄진다.

특히 학생 개인별, 과목별, 단계별 학습 상태를 고려한 반편성이 이뤄지는 ‘팖2020 시스템’을 구축하며 안정적인 면학 분위기를 조성했다.

팖2020 시스템을 통해 국영수(필수) 정규 수업과 과목별, 레벨별 선택 수업이 어우러져 빠른 학업 성취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으며 학습 투자가 많은 수학 집중 수업을 통해 해법을 찾을 수 있다.

오직 여학생에게 특화된 최상의 교육 환경과 시스템을 구축한 안성 여자 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대입반수반은 결원생 선착순 모집 중으로 근시일 내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반수생들의 도전을 응원하며 성공적인 입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지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성 여학생 비상에듀 기숙학원 관련 정보 확인 및 등록과 문의는 전화 및 방문과 온라인 상담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90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