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전국 100개 이상의 전문센터를 보유한 보청기 국내 최대 전문가그룹 ㈜굿모닝보청기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대전중앙점이 6월 맞이 보청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보청기 제조사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세계 6대 브랜드로 불리는 보청기는 국내 판매 1위인 미국의 스타키보청기, 덴마크의 와이덱스보청기, 와이덱스를 인수한 독일의 지멘스보청기, 세계 판매 1위의 스위스 포낙보청기, 소비자만족도 1위로 급부상한 덴마크 오티콘 보청기, 병원과 보청기센터를 분리해 브랜드가 다르게 들어가는 덴마크 리사운드/벨톤보청기가 있다. 또한 보청기는 귓속형, 귀걸이형 등 여러 형태가 있지만, 요즘은 각 제조사들마다 충전식 보청기를 내세우며 배터리교체의 부담을 줄이고 있는 추세다.

이에 굿모닝보청기 대전중앙점은 각 브랜드마다 보청기를 최저가보상제를 통해 할인판매하고 있지만 이번 6월은 그 중에서도 충전식 보청기를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할인폭을 대폭 늘렸다고 설명했다.

충전식 보청기에 한해 최대 7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본 행사는 제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충전식 보청기 행사 외에도 다른곳에서 구입한 보청기에 대해 무료 실이측정서비스를 실시한다.

한편 굿모닝보청기는 대전 성모병원 오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굿모닝보청기 대전중앙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91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