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대구 학구열의 열기 속에 동성로 YBM 스타강사로 알려진 박해영 강사 7월 등록이 시작되어 화제이다. 오늘 12일부터 7월 등록이 시작되어 다시한번 마감임박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박해영 강사는 동성로 YBM의 대표 스타강사다. 2014년 강사로 활동하며 동성로 ybm토익 매출 1위와 최대등록 1위를 석권했으며 2015년부터 2018년 하반기까지 매출 1위와 최다등록 1위를 달성한 실력자다.

뿐만 아니라, 동성로 ybm역사상 역대 최다등록 신기록을 갱신과 함께 재등록 1위 강위로 학생들 사이 수업 만족도가 높음을 입증한 바 있다.

2019년 그녀는 단 하루만의 등록마감이라는 신기록을 세움과 동시 가장 빠른 마감1위라는 새기록을 선보였고, 많은 기록을 세워 대구지역 토익 관계자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박해영 강사는 “6월 현재에도 매출1위를 달성과 동성로ybm에서 유일한 전국YBMTOP10강사라는 점도 특별하다”며 “이러한 모든 수치는 오랜 토익 강의력과 시험예상적중, 차별화된 수업방식, 그녀만의 토익스킬 & 비법내용이 이유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업 외에 매번의 시험 전날 학생들과 기본 6시간 이상하는 정기토익특강은 적중률이 높다는 소문이 자자해 빠르게 신청이 마감된다. 들을 기회가 있다면 이런한 장점도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박 강사는 “영어를 잘하든 못하든 성적을 꼭 받아야 하는 내 열정 때문에 학생들에게 너무나 미안하고 고마운 부분도 있다. 학생들이 아무리 많아도 한명 한명 신경쓰고 있는 가운데 늘 집중하며 초심을 잊지 않고 고심과 노력하는 것이 내 장점이다. 많은 학생들이 공감하는 공통된 부분이다”며 설명했다.

관계자는 “박해영 강사는 방학동안 치열하게 토익목표성적을 달성해야하는 학생들의 절실함과 조바심을 알기 때문에 밤새 교재작업과 자료들을 만들며 완벽한 강의를 준비하고 있다. 방학에는 단순한 학원브랜드를 보고 듣기보다는 만족도 높은 박해영 강사의 수업을 들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수업은 600단기속성반, 700단기속성반, 100점상승 문제풀이반으로 구성되며, 무턱대고 등록하기 보다는 SNS나 방문상담을 통해 상담을 받고 등록하기를 권장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93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