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용 전 국민 대상

[광주=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 코레일유통이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코레일유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휴가 명소 추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기차여행을 통한 나만의 여름휴가 명소 추천을 통해 국내 여름휴가 명소 홍보 및 기차여행 활성화에 일조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코레일유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와 함께 댓글로 여름휴가 명소를 추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코레일유통은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만 1900원 상당의 애플망고치즈 빙수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예정이며 코레일유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코레일유통은 “국내 기차여행을 매개체로 여름휴가 명소 공유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라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지역경제에 힘이 되는 온라인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동반 상생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93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