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는 2년제, 4년제 항공과 대학 수시 면접 일정까지 4개월여 남은기간에 맞춰 오는 6월 15일 주말과정부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맞춤 대비반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루팩토리 (강남/인천) 승무원학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집중 대비과정 안에는 각 항공과 대학별 정보 제공을 위해 40여개 학교를 직접 섭외하여 오직 수강생들만을 위한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포함, 각 학교별 재학생 멘토링 특강, 실전대비 모의면접, 레벨테스트를 통한 심화과정 및 보충수업, 원서전략 설명회 등이 차례대로 진행이 된다.  

크루패토리 승무원학원 한 관계자는 “지난달 본원에서 진행된 제5회 예비승무원대회에는 전국 지원자들이 신청을 하여 500여명이 참여를 하였다. 이를 통해 전국적으로 자신의 수준과 위치를 가늠해 봤다면, 이제는 그에 맞춰 본인이 1지망으로 생각을 하는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등 목표에 맞춰 정보를 습득하고 계획을 세워 체계적으로 준비 할 필요가 있다. 4개월 남짓 남은 기간이기 때문에 이시기를 어떻게 활용을 하느냐가 합격의 당락을 좌우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송언정 원장은 “기말고사로 인해 준비생들의 면접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지는 시기이다. 매년 준비생들의 수준과 경쟁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4개월이라는 기간은 한없이 부족한 상황이다. 이 기간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기본기와 감각, 스킬 부분을 여름방학 전까지는 집중대비 과정을 통해서 채워줘야 한다고 판단했다.”라고 전하면서 이번 전문 대비과정에 대한 의의를 전했다.

소수정원제 선차순 배정 승무원과외식 교육 시스템, 1:1 개인별 피드백, 밀착코칭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가 진행이 되고 있는 만큼 많은 지원자들이 기말고사 전 이미지 체크 및 가능성에 대한 안내를 받은 후 미리 수강 신청을 진행해 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은 현재(6월 13일 기준) 6월 22일 클래스까지 마감 임박 된 상태이며,  메인 대학교 맞춤 대비 특별반을 추가로 오픈한다. 이 클래스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이때 (강남/부천) 승무원학원 가격(비용) 추천, 면접자료 신청도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94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