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국내에서 반려동물 1천만 시대를 맞으며 다섯 명 중 한 명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다. 그 중 강아지가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가족 같은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견주들은 강아지영양제, 강아지비타민 등을 꾸준히 챙겨주어 현재 강아지영양제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강아지의 영양제도 첨가 성분과 전문 기관의 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확인하는 게 중요한데, 최근 ‘닥터캐닌’에서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강아지영양제가 첫 출시 되어 많은 견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캐닌의 애견영양제 종류로는 기침호흡기 영양제 로가닉브레스, 뼈관절영양제 로가닉조인트, 눈물영양제 로가닉아이즈, 면역력영양제 로가닉부스터, 종합비타민영양제 로가닉비타 등 총 10종이 있으며, 모두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다.

또한, 유기농 반려견영양제와 함께 급여하기 좋은 영양제 토핑으로 자연 원물 100%의 HACCP 인증으로 제조된 6종류(황태, 가자미, 참치, 연어, 소간, 닭가슴살)의 강아지트릿과 자연 원물 100%의 순수 강아지파우더 4종류(초록입홍합, 소간, 황태, 연어)도 함께 런칭하여 견주들이 안심하고 반려견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간식도 판매하고 있다.

닥터캐닌 관계자는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유기농 영양제 성분과 순수한 간식의 조합은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개선할 수 있다. 앞으로도 반려견의 건강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닥터캐닌의 강아지영양제에 대한 자세한 제품 확인은 스마트스토어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96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