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외모에 관련된 제품은 보통 여성을 타겟으로 만들어지곤 했다. 하지만 최근 남성들 역시 외모에 대한 관심과 스스로를 가꾸는 것에 대한 관심과 노력을 쏟는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남성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헬스케어 브랜드 GRN(지알엔)에서는 무리하게 굶거나 생활습관을 무너트리지 않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올댓 다이어트 7플러스 검정이’를 출시하여 남성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GRN 검정이는 남성들의 몸매관리와 간 건강, 지구력까지 생각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단한 섭취 방법을 통해 몸매 관리를 돕는다. 

GRN(지알엔)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30도에 육박한 이른 더위로 많은 남성들이 몸매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과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으로 건강한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올댓 다이어트 7플러스 검정이’를 기획하게 되었다. 회사, 학업 등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 남성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남성 고객층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GRN(지알엔)의 신제품 ‘올댓 다이어트 7플러스 검정이’는 최근 출시된 진녹이와 함께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함께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판매되는 프로모션 진행중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96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