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준화 기자= 오는 8월 8일부터~17일까지 10일간 올여름 피서지 최고의 인파를 예상하는 인천 왕산해수욕장 근처 왕산마리나 광장에서 국내 굴지의 공연이벤트 전문그룹 (주)YT E&M(연출:심용태)가 '2019팝켓 아시아뮤직페스티벌'(PAMF2019)를 개최한다. 

이 행사의 성공기원을 위해 후원사인 OBS경인TV ‘PAMF2019’ 성공기원을 위한 스타가요쇼 축하공연이 지난 12일 오후 더 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녹화 진행됐다.
 
오후 1시부터 진행한 1부에는 국내 최고의 트로트 가수들로 구성된 송대관. 박상철. 배일호. 추가열. 문연주. 서지오. 지원이. 한혜경. 김양. 삼순이. 레이디티 등이 출연하였고,  2부에는 강진. 김혜연. 문희옥. 우연이. 조영구. 성진우. 조정민. 이동준. 현선아 등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들이 총 출동했다.

PAMF2019 연출을 맡은 심용태 총감독은 축하공연 중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소속 언론사 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PAMF 축제에 대한 제작 발표회도 가졌다.

심용태 총감독은 이날 “PAMF2019는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인천 왕산 마리나에서 올여름 축제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고 발표하면서, 주변에는 왕산, 을왕리. 선녀바위 해수욕장이 있으므로 올여름 최고의 축제장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심 총감독은 이어 “축제 공연으로는 오후 2시부터 댄스 배틀대회를 진행으로 아시아 팝 공연과 국내 최고의 스타가요쇼, 인디밴드 공연, 아이돌 K-POP공연, 심야에는 연인들의 굉음 파티인 스타 DJ들이 진행하는 EDM파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지며 어린이와 할아버지 할머니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구성된다"고 설명했다.

심 총감독은 그러면서 “요트 승선체험, 초대형 워터파크 물놀이, 환상적인 경관 빛 축제,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쇼가 매일매일 진행되며 행사장 주변에서는 치킨과 꼬치, 호프와 생맥주를 즐기는 다양한 환상의 세계 먹거리 장터도 운영된다"고 말했다.

한편 올여름 최대 축제장이 될 '2019팝켓아시아뮤직페스티벌'(PAMF2019)의 많은 관심과 뜨거운 열정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ljhnews2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98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