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으로 이미 국가인증을 받을 만큼 안정되고 효율적인 원어민 1:1 맞춤수업을 제공하는 엔토영어는 이벤트 게시판에 간단하게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미국 원어민 선생님과 100분간 일대일 무료수업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엔토영어가 새로운 선생님을 채용할 때 회원들에게 직접 수업을 진행하고 수강생의 평가를 받아 최종 채용여부를 결정하는 전통에서 시작됐다.

엔토영어 송예지 팀장은 "엔토에는 전문 강사 트레이너가 있지만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사람이 행복한 교육이라는 엔토의 비전에 맞게 선생님들을 채용할 때부터 고객이 참여하는 소통문화를 위해 시작했지만, 지금은 어느새 전통으로 자리잡아 꾸준한 무료수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엔토영어는 지난 10년간 원어민 일대일 전화.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해 오면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는 전문기업이다. 전화.화상영어가 일반 영어학원에서 다수가 함께 수업을 듣는 방식이 아닌 원어민 선생님과 1:1 눈높이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학원보다 학습효과가 높다는 것에 대해 이견이 없다.

엔토영어는 스마트폰 학습앱을 통해 예복습을 위한 수업노트, 영어받아쓰기(딕테이션), 개인단어장, 영어첨삭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해 화상영어에서 자칫 소홀해 질 수 있는 읽고 쓰기에 대한 학습을 보완할 수 있어 20분 수업을 들어도 1시간 이상의 학습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엔토영어는 수업연기나 수업시간변경, 자유예약수업 그리고 강사변경까지 수강생이 직접 나의강의실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수강생이 결석하지 않고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며, 이는 학생의 학습효과 향상으로 이어진다.

엔토영어는 토익스피킹하고 동일한 평가시스템을 적용한 레벨테스트 통해 수강생의 실력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디테일한 레벨평가서는 물론 학습매니저가 나에게 맞는 효율적인 학습방법에 대해 상담을 제공한다. 이는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데 망설여지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9969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