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해수욕장 인근 위치, 서해안 낙조가 한눈에 들어와
10인 이상도 문제없는 단체전문 통나무펜션

[대천=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서해안 낙조로 유명한 대천해수욕장을 바다 전망으로 즐길 수 있는 유럽식 펜션 대천 '해솔통나무펜션'이 여름휴가 각광지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바로 워터파크급 슬라이드 수영장 때문이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급 슬라이드 수영장은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대천해수욕장에 위치한 대천펜션은 대천반도 돌출부에 위치해 수심이 얕고 어느 때나 안전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대천항을 찾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도 대천펜션에 묵으며 서해안의 정취를 한껏 즐길 수 있다. 대천펜션 중에서도 전망이 좋기로 유명한 해솔통나무펜션은 넓은 방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 손님들에게 인기가 높다. 대청, 보령에서 MT/OT로 놀러 오는 대학생들뿐만 아니라 회사원들의 워크샵, 체육대회, 야유회 등 10인 이상의 손님들도 문제없이 숙박이 가능하며 재방문객이 높을 정도로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특히 해솔나무펜션은 대천펜션 중 제일 높은 곳에 있어 오션뷰가 가장 좋기로 유명하다. 가족여행이나 단체 모임 등 행사가 있다면 단연 이곳을 손꼽는 이유 중 하나이다.

 

또한 이곳 해솔통나무펜션은 펜션 바로 앞에 갯벌체험장이 있어 조개잡이 체험이 가능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인기 만점이다.

 

대천해수욕장 관계자는 “대천 해솔통나무펜션은 10인 이상 가족들도 편하게 쉬다 갈 수 있는 단체전문 펜션으로 대천해수욕장 인근 대천펜션 중 최고의 통나무펜션이라 자부한다”라며 “재방문객이 높을 정도로 좋은 평을 받고 있어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충남 보령시 통나무마을 3길 20 해솔통나무펜션으로 하면 된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00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