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피엘코스메틱(인천시 남동구 논현고잔동 소재)이 지난 12일 한국산업단지공단(KICOX)에서 추진하는 '2019년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에 선정되어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지난 2014년부터 산업단지 출범 50주년을 맞이해 글로벌 기술경쟁력을 보유한 우수기업을 발굴해 명예의 전당에 헌정하고 집중적으로 육성하는 '글로벌 선도기업 육성사업' 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명예의 전당 홀에 선정된 기업 41개사를 포함, 총 263개사가 헌정돼 있다.

㈜피엘코스메틱의 사업 분야는 헤어 제품을 제조하는 OEM/ODM 업체로서 2001년 설립 이후 도전, 창의, 혁신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끓임 없는 노력을 거듭해 왔다. 이미 국내에는 미용실, 홈쇼핑, 마트, 온라인 등에서 대대적으로 유통되어 시장에서는 입지를 확고히 다졌고, 이제는 국제시장을 향해 '세계 속의 피엘코스메틱'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발걸음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엘코스메틱은 사회공헌 사업으로 지속적인 고용창출과 더불어 사회취약계층 및 여성고용에 대한 고용창출 노력을 통해 2013년 '장애인 표준사업장', 2017년 '가족친화 인증기업(여성가족부)', '여성친화 일촌기업' 등에 선정되면서 '고용창출우수중소기업' 으로 인정받았으며, 친환경적인 제품(천연원료 제품)과 공장 설비를 통해 2016년 '환경부장관 표창장' 을 수상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중앙 및 지역 정부부처, 교육기관에 대한 후원을 통해 2018년 핵심기술개발에 대한 국책과제를 수행해 왔고, 향후에도 지역사회복지제도를 통한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세부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이날 ㈜피엘코스메틱 관계자는 "고객의 가치를 가장 중요시 여기는 기업으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과 함께 나아갈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한다" 라고 말했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00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