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철에 여름철 별미 냉면맛집은 점심시간이 채 되기도 전에 문전성시를 이룬다. 특히 미금역 일대는 분당의 핵심 상권으로서 기업, 금융기관, 각종 상점들이 밀집해 유동인구가 많아 유명 맛집들이 즐비해있다.

그 가운데 ‘오래맛집1994’는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자연의 맛을 내는 명품한우국밥과 냉면을 제공해 직장인을 비롯한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오래맛집1994’는 1994년부터 외식사업을 해온 5인의 전문가가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요즘 인스턴트와 패스트푸드로부터 휴식을 주는 한끼의 쉼을 주고자 런칭했다고 한다.

‘오래맛집1994’의 대표메뉴인 명품한우국밥과 냉면은 한우사골육수를 베이스로 하지만 국밥과 냉면의 육수가 각각 다르다. 건강한 한끼를 강조하는 것처럼 두 베이스 육수에는 화학조미료는 일절 들어가지 않는 특징이 있으며, 명품한우국밥에는 깊고 진한 맛을 내기 위해 다양한 채소와 한우사골로 깊은 맛을 우려내고, 냉면에는 오래맛집1994에서 직접 운영하는 면장에서 직접 뽑는 메밀톳면을 기본으로 무겁지 않은 시원한 육수를 각각 따로 24시간 우려내며 관리하고 있어 건강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화학조미료가 일체 들어가지 않아 다소 싱거운 느낌을 받을 수도 있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질리지 않는 음식 본연의 깨끗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래맛집1994 (주)신성에네스 신연호 회장은 “흔히 외식을 하고 나면 느끼함과 식사를 마치고 헛헛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를 제공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자연의 건강한 한끼 메뉴를 소개하고 있는 ‘오래맛집1994’은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해 함께할 예비 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유선문의로 알아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01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