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스페셜 무대 첫 공개!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배진영이 첫 솔로 데뷔곡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배진영은 오늘(1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의 화제의 코너 '스튜디오 엠(STUDIO M)' 무대에 올라 첫 번째 솔로 싱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무대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엠'은 시청자에게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색다른 매력을 담은 무대를 더 많이 선보이기 위해 '엠카'에서 야심차게 신설한 코너로, 해당 무대를 통해 최초 공개하는 배진영의 첫 솔로 무대는 대중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전망이다.

 

지난 4월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를 발매한 배진영은 음원 발매 당시 독보적인 목소리와 감성으로 관심을 모아 특히 배진영은 데뷔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배진영은 앞서 워너원 활동 당시에도 독보적인 음색으로 킬링 파트를 만들며 사랑받았다. 오로지 자신의 목소리로만 가득 채울 이번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솔로 무대는 그의 충만한 감성과 잠재력이 드러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튜디오 엠'을 통해 첫 솔로 무대를 선보이는 배진영은 현재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01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