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영어학원프랜차이즈 3030영어(삼공삼공영어)는 “영어 말하기와 내신을 한 번에!”라는 슬로건 아래 ‘말하는 영어교육’을 실현하는 학습법을 선보이며 최근 영어 말하기를 갈망하는 학부모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가 어렵지 않게 영어로 말하는 모습을 보고 놀랐고, 최근에는 영자 신문을 읽기 시작하며 통역사의 꿈을 키워가는 모습이 대견하다”

위 내용은 3030영어에 다니는 초등 6학년 M학생의 학부모님 인터뷰 일부이다. 우수 학생으로 선정된 초등 6학년 J 양은 “처음에는 영어 단어도 읽을 줄도 모르고 쓰지도 못했는데 3030영어에서 영어를 배우며 영어실력이 늘어나는 게 많이 느껴졌다”며 “최근에는 학교에서 2명만 선발되는 장학생으로 뉴질랜드 해외연수도 다녀오는 기회도 얻었다”고 말했다.

3030영어 관계자에 따르면 “3030학습법은 변화된 영어 교육에 걸 맞는 학습법을 제시하고 초등학생영어공부 학교 교과 과정보다 2배 빠른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암기로 배우는 영어가 아닌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바꿔 말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전했다.

초등영어공부 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교과서에 수록되는 초, 중등 영어 문장, 문법, 단어, 어휘로 구성된 교재로 수업을 진행하며, 영어자기주도학습 통해 반복적인 연습과 훈련이 가능하다. 또한 ‘3030Tab’, ‘깜빡VOCA’, ‘내신 잡는 영어 도서관’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스마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실용영어 교육에 최적화되어 있다.

한편, 3030영어는 실용영어 교육 커리큘럼으로 최근 실용영어 교과서 도입, 초등교원 능력 인증제 실시 등 변화하는 초등학교영어 교육정책을 가장 잘 반영한 프랜차이즈로 평가 받고 있으며, 4년 연속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 관련 커리큘럼 또는 창업 조건이 궁금할 경우 본사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03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