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착한 성분이 보여주는 내 피부의 기적’ 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썸바이미에서 이번 여름을 맞이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개최했다.

썸바이미는 이번 ‘썸머 빅 세일’ 이벤트로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눈에 띄는 이벤트로 ‘50원에 쏜다!’와 ‘미라클 아이템’ 할인 이벤트 등이 있다.

‘50원에 쏜다!’ 이벤트는 6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쇼핑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제품을 50원에 50명에게 선착순으로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첫날부터 이벤트 상품이 매진이 되는 등 소비자들의 치열한 경쟁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50원에 쏜다’ 다음으로 시선이 가는 이벤트는 썸바이미 인기제품 ‘미라클 아이템’ 할인 이벤트와 ‘색조 메이크업 1+2’ 이벤트이다. 특히 미라클 라인 '아하/바하/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토너' 제품은 썸바이미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킨케어 제품으로 겟잇뷰티 2019 토너 제품력 1위, 뷰라벨 TOP2위를 달성한 기록이 있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 값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 이벤트에 열기를 더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현재 썸바이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06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