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깜찍 발랄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무대 전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마음을 사르르 녹여버릴 곡을 들고 왔다"며 "많이 기다리게 한 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나왔으니 함께 달려봐요"라고 밝혔다.

 

프로미스나인은 무대 직전 멤버들 각각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양한 표정을 지었다. 이들의 넘치는 끼가 다채롭게 표현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깜찍 발랄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고,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과 노련한 제스처로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069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