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정해인, 아들 하이안 챙기는 훈훈한 현장 포착
'봄밤' 정해인, 아들 하이안 챙기는 훈훈한 현장 포착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6.15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밤’ 정해인 (사진 제공 = FNC Entertainment )
▲‘봄밤’ 정해인 (사진 제공 = FNC Entertainment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드라마 '봄밤' 에 출연중인 정해인이 아역 배우를 챙기는 훈훈한 모습이 포착됐다.

정해인은 지난 13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밤'에서 아들 은우(하이안 분)를 위해서라면 세상 두려울 것이 없는 듬직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줬다. 정해인은 극 중 아들로 출연 중인 아역배우 하이안과 호흡마저 섬세하고 차진 연기로 그려내며 부자간의 애틋함을 끌어 올렸다.

15일 공개된 사진 속 정해인은 아역배우에게 달콤한 눈빛, 섬세한 배려, 기분 좋은 장난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촬영 시작 전 긴장을 풀어 주기 위해 자세를 낮춰 눈을 맞추는가 하면 촬영 대기 시간에는 함께 장난도 치는 등 따뜻한 면모를 드러내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특히 정해인과 하이안은 이 작품으로 처음 호흡을 맞춘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다정하기 그지없다. 이들은 만날 때마다 서로를 살뜰히 아끼고 끊임없는 장난과 수다로 진짜 가족 이상의 화목한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드라마가 반환점을 돈 시점에서 유지호(정해인 분)와 이정인(한지민 분)의 관계가 더욱 깊어져 가는 가운데, 유은우(하이안 분)의 존재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더욱 기대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0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