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누구나 한번쯤 해외여행지를 검색해봤을 것이다. 가격부터 일정까지 나에게 딱 맞는 여행지를 찾느라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지만, 여행지 선택에 실패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6월~8월까지의 여행 패턴을 분석하고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여행상품을 엄선한 ‘투어2000의 더위대탈출 기획전’이 지난 6월 11일 오픈했다.

투어2000에 따르면 가장 많은 여행객들이 선택한 여행지는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3개국을 방문하는 서유럽상품이다. 국적기를 이용하여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서유럽 3국 여행상품은 약 8,700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여기에 세계 3대 박물관으로 손꼽히는 바티칸 박물관과 루브르 박물관 내부를 관람할 수 있는데, 바티칸박물관의 경우 성수기에 2시간 이상 대기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바티칸 하이패스 혜택을 넣어 대기시간을 최소화하여 입장할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여행객들이 가장 만족스러워했던 부분은 스위스에서의 이틀이었다. 여름에도 아름다운 설경을 볼 수 있고, 무엇보다 낭만적인 도시의 모습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으로 작용했다.

이어 대표 베스트셀러 여행지로 손꼽히는 장가계이다. 전 일정 호텔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파격적인 혜택과 더불어 VIP리무진 버스를 이용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화려한 풍경구의 천자산과 무릉원의 대표 수경 보봉호, 아름다운 지하 비경 황룡동굴 등 장가계와 원가계의 핵심 관광지를 꾹꾹 눌러 담아 많은 여행객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여행상품이다.

편안한 여름휴가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한 휴양지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보라카이의 헤난크리스탈샌즈 상품과 푸켓의 월드체인호텔 상품이 대표적이다. 요즘 가장 핫한 휴양지로 손꼽히는 나트랑은 자유일정이 포함된 세미패키지 형태의 상품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 빈펄랜드 1일 자유이용권이 포함되어 있고, 빈펄랜드 방문 시 1인 100,000VND의 용돈이 지급되기 때문에 많은 혜택을 고려하는 여행객이라면 이 부분을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이외에도 일본, 미주, 제주 등 다양한 여행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투어2000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합리적인 일정, 그리고 합리적인 만족도를 고려한 여름휴가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더위 대탈출, 쿨내 나는 여행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투어20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1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