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이제 자기관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다. 그 중 외모 관리의 비중이 커져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왁싱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높아졌다. 이에 따라 많은 창업자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기술을 쌓지 못하고, 왁싱 사업에 뛰어들어 고객의 불만족이 커지는 안타까운 현실이다.

 

또한, 기술력 아닌 가격 경쟁만으로 치중하는 기존 여러 왁싱샵으로 인해, 왁싱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 ‘불필요한 미용’이라는 부정적인 인상을 심어 줄 우려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설탕+레몬+정제수를 혼합하여 만든 천연제품으로 시술 및 천연 진정 스킨케어를 접목시킨 프로그램 "알렉산드리아프로페셔널" 6step 기법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천의 블랙슈가링왁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알렉산드리아프로페셔널" 6step 기법은 피부의 자극 최소화를 지향해 천연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왁싱 업계의 많은 타 살롱에서 급박하게 뒤따라오기 시작했지만, 블랙슈가링왁싱은 일반하드왁싱과 다른 슈가링왁싱으로 천연제품 사용하여 예민한 피부타입, 임산부 등 안심하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상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을 겪거나 각종질환 등 예방에 도움이 되어 슈가링왁싱으로 해결된며 깔끔하게 털도 제거되지만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도 제거 되기 때문에 미백효과도있어 1석2조로 슈가링왁싱 받는 고객들이 점점 더 많이 지는 추세라 재방문율이 매우 높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4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