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2019년 3월 카타르항공 한국인 채용이 있었고, 6월 17일 현재 2차 부산 오픈데이를 공지했다.

연초부터 카타르항공, 홍콩 캐세이퍼시픽항공, 에띠하드항공 승무원 채용이 연달아 나오고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싱가폴항공 승무원 채용은 6월 27일까지 서류 마감이다.

7월 13일까지 서류 접수기간인 카타르항공 승무원의 자격조건은 만 21세이상, 암리치 212cm이상 지원 가능하며, 보통의 해외 오픈데이는 남성/여성 누구나 지원 가능하지만 이번 부산 오픈데이는 여성만 지원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카타르항공 채용 절차는 CV drop, Small talk ▷ Group Activity (Public speech, Sentence shooting) ▷ Final Interview 로 이뤄져있다.

크루팩토리 외항사 승무원학원에서는 8명 소수정예로 운영을 하고 있는 가운데 올 상반기 수강생들 중 5월 기준 약 20여명의 외항사 승무원 합격자가 배출되어 화제가 되었다.

6월 3일 (토) 진행되었던 ‘카타르항공, 홍콩 캐세이퍼시픽항공 승무원 합격자간담회’ 에서는 6명의 합격생(크루팩토리 수강생)이 참여해 카타르와 캐세이퍼시픽 항공 희망자들 약 40여명의 지원자들에게 본인의 나이, 스펙 그리고 단기간 합격 비법을 공개 했다.

2019년 카타르항공 남자승무원(스튜어드) 인도 오픈데이 합격생 박 군은 “외항사 채용은 토익 점수와 학력 등 스펙 보다는 면접으로 합격이 가능하기에 단기간에도 준비가 가능했고, 매 수업마다 실전 면접이라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 덕분에 실제 채용 때 긴장하지 않고 합격할 수 있었다.” 라고 전했다. 

7월 10일 (수) 개강하는 ‘카타르항공 한국 채용 대비반’은 월~금 매일과정으로 오전, 오후, 저녁과정이 있고, 직장인을 위한 주말과정도 진행된다.

카타르항공과 아랍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 출신이자 카타르항공과 아랍에미레이트항공 채용 면접관 출신 강사와 카타르항공, 베트남항공, KLM네덜란드항공 승무원 (중동.유럽.아시아 3사) 출신 부원장이 1:1 승무원과외 식으로 수업을 운영한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은 타 학원과 같이 수강신청제로 대규모 인원이 수업하는 것이 아니라 한 클래스 8명 인원제한으로 영문이력서 작성방법부터 개인별 예상 질문과 답변, 그룹인터뷰 그리고 면접 복장과 헤어/메이크업까지 맞춤 교육이 이뤄진다.

최근 진행된 카타르항공의 최종합격자 후기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인천점)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고, 부산 오픈데이 채용대비반 문의는 대표 유선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14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